본문 바로가기

자유/우리마을한의사

[펌프껌] 오리온 펌프껌, 한박스 받았습니다!

[펌프껌] 오리온 펌프껌, 한박스를 받았습니다!

 

 

 블로그에서 우연히 만난 인연으로, 오리온에서 보내준 펌프껌이 도착했습니다. 어떻게 이껌이 도착했나, 사연은 약 3개월전 블로그 초창기로 돌아갑니다. 

 그때 저는 신기하게 껌이 나오는 펌프껌에 완전 꽂혀있었고 다먹은 펌프껌을 리필하기위해 마트를 돌아다녔습니다. 하지만 리필제품은 아직 없어 스스로 껌을 구매해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3개월전 껌에 대한 열정으로 리필시도 과정을 포스팅 했습니다. 자일리톨 껌은 걸리고 말았습니다.>

 

 마트에서 모바일로 찾아봐도 리필을 뭘사야 되는지 나오는 정보도 없고, 막상 아무거나 사와서 채웠더니 이렇게 모서리가 걸려버리는 슬픈일이 발생해서, 아 어떻게든 내가 이 과정을 세상에 알려야 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오리온 펌프껌 리필 되나 안되나?-2 [펌프껌 리필시도후기-2]

오리온 펌프껌, 리필 되나 안되나? [펌프껌 리필 시도 후기]

<무려 두편에 걸친 리필시도 후기>

 

 

 그러던 중 제 노력을 가상히 여긴 오리온 펌프껌 개발자님이 제 글에 댓글을 남기니...

 

 

 

 이럴수가! 이렇게 친절할수가! 리필을 검토하고있고 펌프껌을 보내준다는 말에 완전 감동했습니다. 이게 인터넷 세계의 정이구나 하고 이상조님의 페이스북 주소를 찾기시작했으나, 찾지 못하고 이대로 좌절하나 했습니다.

 그러다 개발자 분께서 다시 댓글에 메일주소를 남겨주셔 드디어! 펌프껌이 도착했습니다!

 

 박스 개봉 사진입니다.

 양이 엄청납니다! 껌을 이렇게 박스로 받아보긴 처음입니다. 껌박스가 이쁘네요. 펌프껌이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는지 이것보고 알았습니다.

 

 

 한박스에 6개씩 들었군요. 주변분들과 나눠먹어야겠습니다. 차안에서 뿐만아니라 집에서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제가 샀던 모델에는 없던 캡이 추가됬습니다. 위생이 더 강화된 느낌이군요. 

 

 

 펌프껌은 이렇게 올려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다먹고 버리기에는 아까운 통입니다. 뭔가 다른것에 응용하고 싶은마음이막 듭니다. 

 

 

  새로워진 펌프껌 애플민트, 맛도 괜찬네요. 집에서 과자 군것질 하지말고 이제 이거먹어야 겠습니다. 보내주신 개발자분 다시한번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