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을 남겨주세요!

  1. BlogIcon 오산차유리 2019.03.06 17:2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문의드립니다 책자에 모과진피차잘보았습니다
    산이많은차라 이에 안좋다는글을 인터넷에서 보았거든요
    정말인가요 그람주의할점좀알려주세요

  2. BlogIcon 한나린 2017.09.22 08:45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심장이 원래 좀 빨리 뛰어요 지금 20살인데 심장박동수가 1분에 110회정도 되구요, 병원에서 재면 긴장한탓에 124정도 나오고, 운동하면 140회정도까지 올라가요 혹시 문제가 있는건가요..?어렸을때부터 꾸준히 심장박동수가 좀 빠른편이긴 했는데 친구가 그거 문제 있는거 아니냐고 그래서 혹시 궁금해서 질문 남깁니다!

  3. 권기문 2017.08.20 12:3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와이프가 임신중인데 회사스트레스나 정서적인부분이 영양인듯한데요 현제는 일을 그만둔지 2년이넘었구요 헌데 그전부터 불면증에 많이 잠도못자고 스트레스를 받아왔는데요 치료를 받으려고하니 약물이동반되야 효과가좋은데 임산부다보니 출산후에 치료를 받는것이좋다고하더라구요 그러던중 임산부라도 한의원에서 침치료는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들었거든요 머리쪽에 침을놔서 불면증을 호전시킬수있다고하는데 가능여부와 의견 부탁드립니다..

  4. gm 2017.08.08 12:04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살이찌고싶어요 남잔데 175 / 50 입니다.

    하루 세끼씩 먹으며 지내고있는데 살이 어찌하면 찔까요,
    막먹으면될까요..

  5. 박동빈 2017.08.05 22:3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6학년 아들의 코푸는 것(비염)이 심하여 1~2년전 구입했던 동의보감건강혁명 책이 생각나 이메일이라도 있을까 싶어 보던 중 온라인 게시팜이 있다는 것을 보고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어릴적 초등학교 1~2학년쯤 살짝 아토피가 보여 집사람이 잘 관리하여 그 당시쯤 없어졌는데요.
    그 후에 코를 자주 풀더군요. 조금 걱정되서 집 근처 비염전문 한의원에 다녔었는데 몸의 면역력을 키워주어야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코쪽 비염 치료를 몇년 받았었습니다. 한 3~4년 정도 다니긴 했습니다만, 큰 차이가 보이질 않아
    이비인후과도 좀 다녔었구요. 코도 자주 풀고 목도 답답한지 종종 흠! 흠! 하기도 합니다.
    보기가 안스럽구요. 또 중학교 진학하면 놀림도 받을까봐 걱정입니다.

    벌써 한 20년쯤 되었을까요. 군복무 중 사법시험 준비하다 낙방을 하고 서른쯤의 나이에 군입대를 한 우리는 그 후임을 영감으로 불렀습니다만, 여하튼 그 후임덕에 한의학 강의를 같이 한번 들으러 간적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왠지 모르게 양방보다는 한의학을 아주 많이 신뢰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몸이 더운 기질이라고 할까요.
    여름에는 밤새 에어컨을 켜놓고 자면 아주 시원하다 싶을 정도 입니다.
    술이야 자주 먹는 편입니다만, 아주 최근에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더운 여름이고 몸도 더운 저도 맥주를 많이 마시다보면 어느땐가 코를 풀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우리 애도 몸이 차서 이 더운 여름에 코를 풀고 있는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맞는진 모르겠습니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면 코 푸는 것을 좀 줄여줄 수 있을지 반식욕을 시켜주어 보고자 합니다만 도움이 될런지요!?

    걱정스럽고 고쳐주고 싶은 마음에 두서없이 글을 올립니다.
    바쁘시겠지만 조언이나 진료 등 안내 부탁 드립니다.
    dongbin21@naver.com

  6. 양성철 2016.12.09 03:4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갈현동 살고 있는 주민입니다. 왼쪽 흉통이 있습니다. 버스출퇴근을 하는데 오래 앉아있으면 가슴에 통증이와 몸을 비틀거나 왼팔을 높이 들어 움직여야 통증이 완화됩니다. 흡연은 약 15년간 했습니다. 금연을 약 7개월정도 했을 때에는 이 증상이 좀 나아졌는데 얼마전 담배를 가끔 피면서 부터 또 이 증상이 나왔습니다. 어디가 안좋은건지, 어떤 치료를 받아야하는건지 알고 싶어 문의 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dudebryant2@naver.com

  7. 김형근 2016.12.03 22:3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거북목입니다. 요즘들어 왼쪽 목이 계속 뻐근하고 아프네요. 추나요법 가격이랑 횟수가 궁금하네요. 추가로 만성비염치료도 견적부탁드립니다. cosin92@naver.com

  8. BlogIcon 다이어트신 2016.11.10 16:1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 코칭 커뮤니티 앱 다이어트신 입니다. 칼럼 기고로 문의 드리려고 하오니, 담당자 이메일주소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칼럼 현황입니다. 제휴로 비용발생 없습니다. 감사합니다.http://www.dietshin.com/community/column_list.asp?sub_menu_id=3

  9. BlogIcon 인명순 2016.06.12 05:1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달맞이꽃 종자기름 지금 복용 해도되나요

  10. 김현 2016.01.12 12:4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마가 비염을 오래 앓으셨고 1년전부터 쌕쌕소리가 나서 대학병원에 가보니 천식이래요.완전 심한건 아니고요. 그래서 지금 몇달째 심비코트흡입제랑 경구용 먹는약 처방중인데 조금 심할때도 있고 괜찮으실때도 있구요.. 엄마말로는 코가 뒤로 넘어가서 가래가 생기는 거 같다는데요. 호흡기내과에서는 계속 흡입제랑 경구용만 처방해주고 안드시면 기관지가 좁아져서 안좋아질수 있다고 해서 먹긴먹는데요.. 계속 스테로이드 흡입제랑 먹는약을 장기복용하는게 걱정이되서요. 한의학으로 치료해보는게 나을까요?? 도움되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지금 홍삼, 아로니아.개복숭아 효소를 먹고 있는데 식품이라서 효과는 잘 모르겠구요. 한의원에서 파는 비염고를 매일 하시고 계시구요. 식염수 세척이랑요..천식 완치방법은 없을까요?